금. 3월 29th, 2024

포터2 에어컨 작동불량 수리, 고압올라감 수리, 엔진온도 올라감 수리, 라디에이터 교환, 팬클러치 교환, 에어컨 냉동유 교환


에어컨 작동불량으로 다른 정비업소에서 에어컨 콤프레셔불량으로 진단을 받고 교환작업후 하루만에 다시 에어컨이 작동을 안하신다며 전화상담후 입고해주신 포터2 고객님입니다.
어제 작업한 업소에서 환불을 받으시고 저희 진성 모터스를 인터넷검색후 방문하게되셨다네요. 
차량인도후 점검에서 에어컨 작동불능상태를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농사를 지으시는 고객님으로 콘덴샤와 라디에이터가 흙에 꽉~ 막혀있는상태입니다.
또 팬클러치 역시 오랜기간 사용으로 인해 작동이 불량한 상황으로 엔진온도와 고압이 상승합니다.
포터2 차량들은 에어컨 고압상승으로 냉동유가 타버리며 쇳가루가 돌아버려 에어컨 라인전체가 손상되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런경우는 어느 한부품만 교환한다고 수리가 되는것이 아니고 손상이 발생한 부분을 모두 수리하고 라인플러싱작업까지 마쳐야 정상적으로 에어컨을 사용할수있습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고장이 확인된 부분을 수리완료하고 정상출고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포터2 에어컨 작동불량 수리,  엔진온도상승 수리, 라디에어터 교환, 에어컨 콤프레셔 교환, 팬클러치 교환, 에어컨 콘덴샤 교환, 팽창밸브 교환, 에어컨 냉동유 플러싱 교환, 에어컨 가스충전, 부동액 교환, 한국타이어 전문점, 밧데리 할인점, 진성 모터스


라디에이터 코어가 흙에 막혀 방열작용이 불량하여 엔진온도와 에어컨 고압이 상승하였습니다.  



빠르게 회전하며 열을 식혀줘야하는 팬클러치 역시 작동이 불량하여 교환해드렸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번지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