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3월 28th, 2024

테라칸 엔진소음 수리, 출력부족 수리, 제동시 차체떨림수리, 실린더 헤드 수리, 밸브조정, 팬밸트 소음수리, 타이밍밸트 셋트 교환, 경고등, 체크등, 점등


엔진 시동만걸면 텅! 텅! 텅! 하는 심한 엔진소음과 검은 매연이 나면서 출력이 많이 떨어지신다는 테라칸 고객님께서 전화상담후 차량을 입고해주셨습니다.
팬밸트 소음과 중, 고속주행중 브레이크를 밟으면 차체떨림도 심하게 발생하신다며 점검후 수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인도후 점검에서 증상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실린더 헤드에서 흡,배기 밸브를 작동시켜주는 캠샤프트와 로커암 어셈블리의 파손과 노후된 타이밍밸트셋트, 파손된 뎀퍼풀리, 심하게 과다마모된 브레이크 패드와 디스크상태를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완료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테라칸 엔진소음 수리, 캠샤프트 교환, 로커암 어셈블리 교환, 타이밍 밸트셋트 교환, 뎀퍼풀리 교환, 밸브조정, 엔진오일 누유수리, 로커암 커버 가스켓교환, 잠바 가스켓 교환, 제동시 차체떨림 수리,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 브레이크 패드교환, 본넷 쇼바 교환, 팬밸트 소음수리,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팬밸트를 구동시켜주는 뎀퍼풀리의 가운데 고무부분이 파손되면서 미끄러짐이 발생하여 팬밸트 소음이 심하게 발생하는 상황이었습니다. 



본넷이 고정이 안되고 계속 내려와 본넷쇼바도 함께 수리해드렸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 /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