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3월 29th, 2024

코란도 스포츠 파워핸들 작동불능수리, 충전불량 수리, 팬밸트 벗겨짐 수리, 팬밸트 끊어짐 수리, 오토텐서너 파손수리, 발전기 교환, 경고등, 체크등, 점등


주행중 타다닥~ 하는소리가 들리더니 계기판에 빨간색 밧데리 경고등이 들어오고 핸들이 안돌아가서 급히 차량을 정차하고 견인입고하시게되셨다는 코란도 스포츠차량 고객님입니다.
최근들어 엔진소음이 심해졌었는데 그영향인듯 하시다며 점검후 수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인도후 점검에서 팬밸트가 벗겨져있는것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김포 구래동 장기동 양곡 대곶 통진 경유 디젤 화물차량 전문수리


주행중 소음과 함께 핸들이 안돌아가 크게 당황하셨답니다.
그래도 다행히 고속주행중이 아니어서 도로변에 차량을 정차하고 견인입고를 하시게되셨답니다.  



차량인도후 점검중입니다. 



팬밸트쪽을 살펴보니 팬밸트가 벗겨저셔 느슨하게 걸려있네요. 



팬밸트의 장력을 조정해주는 오토텐셔너가 완전히 파손되어있는상황입니다. 



오토텐셔너 파손의 원인은 발전기의 원웨이 클러치가 고착된것으로 고착된 발전기 풀리로인해 팬밸트가 떨리며 그진동으로 오토텐셔너가 파손됩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고장이 확인된 부분을 수리하고 정상출고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렸습니다.


코란도 스포츠 팬밸트 벗겨짐 수리, 팬밸트 끊어짐 수리, 오토텐셔너 파손수리, 파워핸들 작동불량 수리, 충전불량 수리, 발전기 교환, 팬밸트 셋트 교환, 워터펌프 교환, 부동액 교환, 한국타이어 전문점, 밧데리 할인점, 진성 모터스 


발전기 탈거가 쫌 번거롭습니다.
공간도 협소하고 냉각호스들도 탈거해야하고…. ㅠㅠ 



탈거된 고품들과 장착할 신품들 모습입니다. 



파손된 오토텐셔너와 장착할 신품모습입니다.
같이 놓고 비교해보니 완전히 망가져있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모든고장의 주범인 발전기모습입니다.
고객님께서 비용문제로 수리품으로 장착을 원하셔서 믿을수있는 수리품으로 교환해드렸습니다. 



모든수리작업을 마치고 시운전후 정상출고해드렸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번지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