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3월 29th, 2024

윈스톰 엔진부조 수리, 엔진소음수리, 타이밍밸트셋트 교환, 캠팔로우 셋트 교환, 경고등, 체크등, 점등


엔진소음과 심한 부조현상으로 입고해주신 윈스톰 고객님입니다.
부조증상으로 쉐보레 바로코너에서 수리를 받으셨지만 증상이 호전되지않아 인터넷검색후 저희 진성모터스에 오시게되셨다며 점검후 수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인도후 점검에서 심한 엔진부조증상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실린더 헤드의 부품손상으로인해 흡입공기량에 문제가 발생하면서 엔진부조와 소음이 발생하였음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손상이 확인된 부분을  수리완료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윈스톰 엔진부조수리, 엔진소음 수리, 캠 샤프트 교환, 캠 팔로우 셋트 교환, 오토래쉬 교환, 로커암셋트 교환, 타이밍 밸트 셋트 교환, 인젝터 크리닝,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수리를 마치고 차량출고후 엔진부조와 엔진소음은 없어졌는데 차량 출력이 많이 떨어지신다며 윈스톰 고객님께서 차량을 재입고해주셨습니다.
재입고후 차량점검결과 스켄툴 점검시 p0045 부스터 압력 저하 란 고장코드가 표출되어있었고 실제 차량출력이 제한되어있는 상태였습니다.
차량 정밀진단후 불량으로 판단되는 부스터 압력 센서와 터보차져 어셈블리를 교환하고 정상적인 출력이 발생함을 확인후 수리완료하여 정상출고 하였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