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3월 28th, 2024

봉고3 출력부족 수리, 타이밍밸트셋트교환, 디스크 압력판셋트 교환


클러치 디스크 압력판셋트를 교환후 디스크 타는냄새만 심하게나고 출력이 많이 떨어지신다며 방문상담후 예약입고해주신 봉고3 고객님입니다.
클러치 페달이 무겁고 기어변속시 기어가 걸리고 잘안들어가서 집앞 정비소에서 클러치디스크 압력판셋트를 교환하셨는데 교환후 클러치 페달이 가볍고 기어가 잘들어가는 대신 출력이 부족하고 디스크타는 냄새가 심하게나서 운행이 힘들다고하십니다.
선행 수리가있었기에 먼저 수리하신 업소에가서 잘 말씀드려보라했더니 그 업소에선 몇번 방문해도 그냥 “이상없다… 길이 안나서그런다… 좀 더 운행하면 괜찮아진다… ” 이렇게만 얘기한지 벌써 두달째라고하시네요.
차량인도후 출력부족과 디스크타는 냄새를 확인하고 고객님과 먼저 변속기를 탈거해보기로 상담후 수리작업을 진행해 봅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클러치 디스크와 압력판이 부착되는 플라이휠의 심한 변형으로 클러치 디스크와 압력판의 손상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교환주기가된 타이밍밸트셋트와 함께 수리완료하고 정상출고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드립니다.


봉고3 출력부족수리, 기어변속불량 수리, 클러치 페달 무거움수리, 클러치 디스크압력판셋트 교환, 플라이휠 교환, 타이밍밸트셋트교환, 한국타이어 전문점, 밧데리 할인점, 진성 모터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