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3월 29th, 2024

봉고3 주행중 시동꺼짐 수리, 시동불능 수리, 출력부족 수리, 엔진부조 수리, 커먼레일 인젝터 교환, 고압펌프 교환, 연료라인 크리닝, 경고등, 체크등, 점등


주행중 시동이 꺼진후 재시동이 안되신다며 견인입고하신 봉고3 고객님입니다.
시동이 꺼지기전 악셀을 끝까지 밟아도 계속 rpm이 떨어지고 차가 울컥울컥 거리셨다며 점검후 수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인도후 시동불능 증상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스케너로 고장코드를 확인하고 연료필터를 탈거후 기름을 쏟아보니 다량의 수분과 이물질이 확인되었습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연료탱크를 내려 안을 확인해보니 다음사진과 같습니다. 



공사현장차량으로 포크레인등 장비에 주입할 경유를 말통에 받아놨다가 한번씩 차량에 주입하셨다는데 그 과정에서 수분과 이물질이 유입된것으로 보입니다.
연료계통의 전반적인 수리와 연료라인 크리닝작업을 고객님과 상담후 수리완료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봉고3 시동불능 수리, 시동지연 수리, 시동꺼짐 수리, 엔진부조 수리, 커먼레일 인젝터 교환, 커먼레일 고압펌프 교환, 연료필터 교환, 연료탱크 교환, 연료라인 크리닝 작업,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번지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