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 3월 19th, 2024

라세티 프리미어, 쉐보레 크루즈 부동액 엔진오일 유입수리, 엔진오일 쿨러 가스켓 셋트 교환, 실린더헤드 교환, 냉각호스셋트 교환, 부동액오일제거작업


고속도로 주행중 갑자기 엔진룸쪽에서 흰연기가 뿜어져나오고 에어컨이 작동이 안되신다며 라세티 프리미어 고객님께서 차량을 입고하셨습니다.
고속도로에서 주행중이라 어쩔수없이 차량을 운행하여 입고하시게되셨다고합니다.
차량인도후 점검에서 부동액이 모두 누수된것을 확인하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수리합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엔진을 식혀주는 부동액 내부에 엔진오일이 유입되어 냉각라인의 고무호스류들을 손상시켜 내부압력을 견디지못하고 터져버려 냉각수가 모두 누수되버린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냉각수에 오일이유입된 원인인 엔진오일 쿨러 O링셋트 교환작업과 오일에 손상된 냉각호스류 그리고 고열에 파손된 실린더 헤드와 가스켓류를 수리해드리고 냉각라인에 남아있는 엔진오일을 완벽하게 플러싱 제거해드려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라세티 프리미어, 쉐보레 크루즈 부동액내부 엔진오일 유입 수리, 엔진오일 쿨러 O링셋트 교환작업, 냉각라인 내부 엔진오일 플러싱 제거작업, 실린더 헤드 교환, 냉각호스 셋트 교환, 섬머 스타트 교환, 실린더 헤드 가스켓 교환, 헤드커버 가스켓 교환, 합성 엔진오일 교환, 부동액 장비순환교환,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 /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