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 3월 29th, 2024

뉴프라이드 CRDI 타이밍 체인셋트 교환, 겉밸트 셋트 교환, 엔진마운트 셋트교환, 흡기 크리닝, 인젝터 초고압크리닝, 합성유교환, 레스루스 시공, 경고등, 체크등, 점등


엔진소음과 진동문제로 멀리 강원도 양양에서 전화상담후 예약입고해주신 뉴프라이드 고객님입니다.
차량수리후 최소 3년이상은 운행을 하고싶으시다며 전반적인 점검과 수리를 의뢰해주셨습니다.
차량인도후 불규칙적인 엔진소음과 차체진동을 확인하고 믿고 찾아주신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최선을 다한 점검과 정비로 보답해드립니다.


경기 김포신도시 양곡 대곶 통진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차량점검결과 체인소음과 엔진마운트의 노후로 차체진동이 여과없이 전해지는것을 확인하였습니다.
고객님과 정비상담후 이상이 확인된 부분을 수리완료하고 점검중 확인된 브레이크계통과 흡기계통, 연료계통을 같이 수리완료하여 고객님 안전운행에 도움을 드립니다.


뉴프라이드 디젤 타이밍 체인셋트 교환, 팬밸트 셋트 교환, 워터펌프 교환, 크랭크 리테이너 교환, 인젝터 초고압 크리닝작업, 흡기크리닝, 밸브크리닝, 연소실 크리닝, 레스루스 나노금속 복원작업, 100%합성유 MAG-1 교환, 브레이크 디스크 교환, 브레이크 패드교환, 엔진 마운트 셋트교환, 파워 스티어링오일 플러싱 교환, 부동액 교환, 잠바 가스켓 교환, 한국타이어 전문점, 진성 모터스


엔진오일 드레인 콕이 파손되어 꼽혀있는모습입니다.
작업후 정상적으로 수리해드립니다. 



엔진오일의 누유로 전 크랭크 리테이너를 같이 교환해드렸습니다. 



오랜기간 사용으로 노후된 마운트 모습입니다.
신품에비해 많이 주져앉아있습니다.  



워터펌프에서 부동액이 미세하게 누수되고있었습니다. 



오토텐셔너의 베어링이 많이도 마모된모습입니다. 



흡기계통의 카본퇴적은 흡입효율을 떨어트려 출력저하와 매연발생 연비불량등 많은 문제를 발생시킵니다.
주기적인 크리닝작업이 꼭 필요합니다. 



브레이크 디스크의 심한변형과 패드의 이상마모로 제동시 소음이나고 브레이크 밀림, 진동발생등이 발생합니다.



켈리퍼 볼트의 고착으로 브레이프 패드의 편마모가 발생하였습니다.



경기도 김포시 대곶면 율생리 650-8 / 진성 모터스
상담전화 031-996-4133 / 010-3753-9125


자동차 기능장 서비스 JINSUNG MOTORS